본문 바로가기

TV

LG 시그니처 광고음악

반응형

며칠전에 LG 벨벳 광고를 보고 글을 썼는데요. 이번에는 LG 시그니처 광고를 보고 글을 씁니다. 

개인적으로 엘지가 광고를 참 잘 만드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본 엘지 시그니처 광고도 작품같더라구요.





LG 시그니처




엘지 시그니처 광고







영상화보 같네요! '가전, 작품이 되다'라는 브랜드 슬로건 처럼 한 프레임마다 나오는 가전들이  작품같네요. 빼놓을 수 없는 광고노래! 초반에 나오는 허밍, '아아아'가 계속 맴돕니다.  

저번 핸드폰 광고에서도 엘지는 광고 노래 맛집이라고 썼는데 오늘도 안 쓸 수가 없네요.

노래 너무 좋네요.




엘지 광고 노래



 



엘지 시그니처 광고 BGM은  Odesza의 Just A Memory (feat. Regina Spektor) 입니다.

ODESZA는 신스팝듀오라고 합니다. 각종 음악 시상식 후보(그래미 어워드, 빌보드 베스트 앨범)는 물론이고 다섯 번의 빌보드 일렉트로닉 차트 1위등 대단한 기록을 가지고 있는 오데자. 저는 이 그룹을 광고를 통해 처음알게 됐는데요. 일렉트로닉 장르와는 거리가 먼 편이지만, 이번 엘지 시그니처 광고에 쓰인 음악이외에도 좋은 곡들이 많더라구요. 특히나 엘지 시그니처 광고 BGM이 수록된 A Moment Apart Remixes 앨범의 노래들이 좋았습니다. 몽환적인 일렉트로닉 장르의 음악좋아하신다면 한번 들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TV'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넷플릭스 그리고 베를린에서  (0) 2020.06.06
왓챠 와이 우먼 킬 (Why women kill)  (0) 2020.06.03
맥심 모카골드 광고음악  (0) 2020.05.16
별나도 괜찮아 (Atypical)  (0) 2020.05.15
넷플릭스 보디가드  (0) 2020.0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