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퀸덤] 오마이걸- Destiny

반응형

AOA 너나해 클립영상이후로 보게된 퀸덤, 이번에 오마이걸 데스티니에 빠져버렸다. 

자신에게 어울리는 장르가 뭔지 또 뭘 잘하는지 아는 그룹이라서 좋아하는 오마이걸 

이번 무대 이후로 데스티니 음원이 나와서 계속 무한반복하는 중이다. 




오마이걸- Destiny







퀸덤을 보면서 느낀건 그룹마다, 정해진 컨셉들을 부시고 그룹마다 해보고 싶은 장르들을 해서 보는 재미가 있다. 프로그램초기때 부터 팬덤싸움이란 말이 많았는데, 이젠 무의미한것 같다. 

오마이걸, AOA, 마마무, 여자아이들, 박봄, 러블리즈 입덕권장 프로그램인것 확실하다. 

매회마다 유튜브는 물론 네이버tv 인기순위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그룹들, 저번엔 AOA였다면 이번엔 오마이걸이다. 음원차트순위 1위까지 올라갔으면 말다한거 아닌가!!


-결의에 가득찬 모습으로 무대에 임하는 모습조차 멋지다.

-사실 오마이걸하면 오마이걸 특유의 그룹색이 짙은 그룹이라고 생각하는데, 이번 데스티니 무대에서 오마이걸의 색채를 확장한것 같다.

-원래 노래 다 잘부르는 그룹이니까 노래는 당연하고,이번 무대에서 호위무사 컨셉에 충실한 멤버들 하나하나 멋있다ㅠㅠ

-미미 랩부분ㅠㅠ 

-유아가 다쳐서 무대에 100%참여못했다는데, 알아차리지 못할정도로 완벽했다

-무대하고 나서 승희가 울고, 인터뷰한장면이 있는데, 그부분이 이번 퀸덤에서 가장 인상깊었다. 무대 그리고 관객의 소중함을 아는 멋진 가수인것 같다. 

-안보신분들 있다면 다들 오마이걸데스티니 그리고 오마이걸 노래 좋은것도 많으니깐 들어 봤으면,,

 








애절하고 아련미 가득한 오마이걸 데스티니 들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