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동원참치 광고 가사 ㅣ조정석, 손나은

반응형

1400만 뷰가 넘은 광고가 있다ㅋㅋㅋ웬만한 아이돌 뮤비 뺨치는, 화제의 그 노래 알라딘 OST 

조회수와 견준다는 그 광고! 한번 본 사람은 없다는, 그 광고 바로 동원참치광고이다.



이 광고를 보다보면 머리로는 받아들일수 없지만, 

어느 순간 부터 따라 부르고 있는 나를 발견한다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맛의 대참치"이부분만 알아서 전체가사가 궁금해져서 글을 쓴다ㅋㅋㅋ 이걸 쓰는 지금도 어이가 없다ㅋㅋㅋ 



동원참치,이건 맛의 대참치





누가 광고 보기 싫다고 했는데, 엑시트 용남이가 취직한것 같아서 괜찮아졌다고 해서 뻘하게 터짐. 야나두에 이어서, 또 중독성있는 광고가 터졌네요ㅋㅋㅋ조정석배우랑 손나은씨랑 묘하게 잘어울림. 조정석배우의 그 느끼함,능글맞음과 손나은씨의 노련함 조화가 정말 좋네요.ㅋㅋㅋ 

손나은씨 수트핏 짱!




동원참치 광고 가사




참치 이건 맛의 대 참치

참치 요리로

참치 조리로 참치

이건맛의 대참치

참치 상추쌈밥으로

참치 샐러드로 참치

이건 맛의 대참치

참치 볶음밥으로

참치 샌드위치로 삼치

이건맛의 대참치

참치 미역국으로

참치 까나페로! (요오요오)

언제까지 이 노래를 부를셈이야

참치 레시피 오조오억개~

이건맛의 대참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