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tvN, OCN 인기 드라마 무료로 보는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루만 지나면 8월이 끝나고 벌써 9월달이 오네요ㅠㅠ 9월하면 빼놓을 수 없는 추석! 여러분들은 어떻게 보내실 생각인가요? 저는 드라마 정주행하면서 추석을 보낼것 같습니다.

그러던 와중에 아주 꿀팁을 보고 여러분들께 공유하고 싶어서 글을 씁니다! 






바로 카카오페이지에서 CJ ENM 드라마/예능 100작품을 무료로 다시보기를 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기간은 7월1일 부터 9월 12일 까지 라고 합니다. 볼 수있는 작품들이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미스터 선샤인, 김비서가 왜그럴까, 그녀의 사생활, 나의 아저씨, 백일의 낭군님, 비밀의 숲,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응답하라 1988, 응답하라 1997, 응답하라 1994, 시그널, 손 더 게스트, 나인, 또 오해영, 로맨스는 별책부록, 식샤를 합시다, 은주의방,신의퀴즈,막돼먹은 영애씨, 자백, 보이스 등등 많은 분들이 인생작이라고 꼽는 드라마들이 정말 정말 많더 라구요. 그리고 화제의 tvN 예능들(신서유기, 대탈출, 고등래퍼, 스페인 하숙 )까지! 


카카오 페이지에서 무료로 드라마나 예능을 보시려면, 먼저 카카오 페이지 앱을 깔고 실행해 주셔야 합니다. 





그 다음에 빨간색 네모로 표시해놓은 부분을 클릭해 주시면 보시고 싶은 드라마를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지금 많은 분들의 인생작으로 꼽히는 '비밀의 숲'을 카카오페이지에서 정주행중입니다.

여러분들도 보고 싶었지만 놓치신 드라마나 예능 카카오페이지에서 보시는 건 어떨까요?

다음에도 꿀정보있으면 들고 오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