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ASMR 광고모음 (아이유,백종원,더페이스 샵)

반응형

여러분들은 ASMR 좋아하시나요? 요즘들어 저는 자주 듣는 편인데요. 유튜브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즐겨 듣고 찾아듣는, 이젠 하나의 장르가 되어버린 ASMR! 그런 ASMR로 된 광고가 많더라구요, 오늘은 그래서 ASMR광고에 대해 소개 해보려고 합니다.



 그전에 ASMR의 뜻이 뭔지 궁금한 분들도 계실테니깐, 뜻부터 먼저 보도록 하겠습니다. 







ASMR뜻





그럼이제 ASMR광고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더페이스샵 ASMR 광고




이 광고가 나온지 벌써 2년이 됐더라구요 근데, 유튜브 댓글보면 아직도 종종 들어와서 보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그만큼 잘만든 광고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 소리 잡는 장비가 정말 좋은것 같아요! 여자분이 ASMR에 특화되신 분 같아요 2탄은 언제나오나요?! 




설화수 자음생 ASMR 광고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설화수 자음생광고는 올해 9월에 나온 광고입니다. 

청각적인 asmr 뿐만아니라 시각적인 asmr까지 다잡은 광고가 아닐까 싶습니다. 

특히 에센스 뚜껑 열고 닫을때랑, 인삼씨앗뿌릴때!!



아이유 그날엔 ASMR 광고





아이유씨가 데뷔10주년 기념으로 asmr 컨테츠를 이지금채널에 올리기도 했고, 

평소에도 asmr을 즐겨본다고 했는데, 정말 잘하는것 같아요! 원래도 목소리 좋은건 알았지만 아이유씨 목소리가 정말 보물인것 같습니다. 이광고가 8탄까지 있는걸로 알고있는데, 8탄까지 나왔음 말다한거죠. 한번만 본적이 없다는 그날엔 asmr광고! 안보신분 계시면 보세요



백종원 보솜이 ASMR




좀 뜬금없긴 한데ㅋㅋ 백종원 선생님이 보솜이 asmr광고를 찍었더라구요 근데 생각보다 엄청 잘해서 놀랐어요. 그리고 생각했던것 보다 훨씬 좋더라구요! 이 광고 시리즈 계속나왔음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