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

에어팟 광고 음악 l Charli XCX -Focus (Yaeji Remix)

반응형

애플의 광고는 항상 눈과 귀를 사로잡습니다. 그래서 새로운 애플광고영상이 뜨면 무조건 재생부터 하고 봅니다.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있는 애플의 광고, 감각적이면서 심플한 애플의 광고 영상의 음악또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에어팟광고 '모두의 사랑을 독차지'








광고음악을 소개하기전에, 이번에 나온 에어팟 광고음악은 좀 특이합니다. 애플이 한국시장내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서, 한국에서의 첫 오리지널 광고를 내보였다는 점인데요.한국 문화를 잘 반영한 영상속에는 다양한 에어팟 케이스들이 등장합니다. 방탄소년단 캐릭터 (반, 쿠키, 치미, 망, RJ, 타타, 슈키, 코야)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와 라인프렌즈 캐릭터 그리고 아기 상어까지 지금 우리나라에서 사랑받고있는 모든 캐릭터들이 다 나옵니다



 그리고 많은 디자인으로 나오고 판매되는 독특한 에어팟케이스들까지 광고에서 한눈에 볼 수있습니다. 


에어팟 광고 음악 Charli XCX Focus - (Yaeji Remix) 


 

보는 재미가 있는 에어팟 광고 속 나오는 음악또한 매력적인데요. 2018년 10월 애플뮤직광고음악으로 삽입된 'one more'를 부른 가수 예지의 음악이 이번 에어팟 광고에 수록되었습니다.

왠지 예지의 목소리처럼 들렸는데 예지가 불렀더라구요! I just want you to focus on my love

Just focus on my가 계속 반복되면서 중독적이길래 찾아보니 Charli XCX Focus - (Yaeji Remix)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