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

[힘들때 듣는 노래] ㅣ 윤하 - 기도

반응형

 

 


 오늘 추천하고 싶은 노래는 윤하의 기도입니다. 사실 이 노래는 2015년에 방영한 후아유 학교 2015의 ost 인데요. 윤하씨가 부른 "기도"의 곡 의미는 세상 가장 소중한 사람에게 가슴 깊은 곳에서부터 전하는 응원과 배려, 그리고 따뜻한 기도를 담아낸 아름다운 응원가라고 합니다. 드라마 내용 자체가 청소년드라마인 만큼  앞날에 대한 설렘과 불안 속에서 소외되고 상처받는 아이들에게 보내고픈 따뜻한 위로를 전하는 노래라고 합니다. 또 최근에 배우 박보검씨이 이 노래를 팬미팅에서 불러서 노래가 또 한번 화제가 됐습니다. 

  

 제가 노래를 우연히 듣게 되었을 때가 심적으로 굉장히 힘이 들었을 때인데요. 그때 들은 이 노래가 제게 큰 위안이 되었습니다. 지금도 이노래를 들으면 눈물이 납니다. 그래서 '윤하-기도' 가 제게도 큰 위로가 된 만큼 이 글을 보고 있는 누군가에게도 큰 위로가 되길 바라면서 추천합니다.



그대가 길을 잃었을때

빛으로 비춰주리 바람에 마음 흔들릴때 나 그대의 손잡아주리 그대를 위해 기도합니다 지켜 달라고 기도합니다 나의 바램이 닿을수있게 닫혀진문이 서서히열려 상처에 울고 때론 지쳐서 절망에 갇혀 아프지않길 마음을 다해 그대의 위로가 되길 오늘도 나는 기도합니다 그대를 위해 기도합니다 지켜 달라고 기도합니다 거칠은 바다 고된 이 세상 항해를 떠난 그대를 위해 상처에 울고 때론 지쳐서 절망에 갇혀 아프지않게 마음을 다해 그대의 위로가 되길  

오늘도 나는 기도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