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아이폰 12 미니 아이폰 12 맥스 광고 음악

반응형



아이폰 12 시리즈 중에 후발주자로 출시된 iPhone Mini와 MAX. 특히나 미니에 대한 반응이 뜨거운데요. 그래서인지 요즘 티비를 틀면 나오는 광고가 있습니다. 바로 아이폰 12 미니와 맥스 광고인데요. 헬로~헬로~헬로 중독적인 멜로디가 나오는 광고입니다. 이번 광고는  TV, SNS에서는 봤는데 애플 공식 유튜브에는 공개되지 않았더라구요. 왜 안올려져 있는지 아시는 분들 계시면 알려주세요! 



많은 분들이 기다려온 미니와 맥스. 

그래서 인지 광고 카피도 반가워요 Mini. 반가워요 Max. 입니다.

확실히 애플 광고는 볼때마다 심플하지만 세련된 느낌을 받습니다. 이번 미니와 맥스광고도 마찬가지이고요.  트렌디 그자체이네요. 빼놓을 수 없는 애플의 BGM 선정능력! 이번 광고를 보고 나면 머리속에 계속 맴도는 hello~hello~hello~ 


아이폰 12 광고 BGM








정말로 애플의 파급력이 대단하네요. 가장 좋아요를 많이 받은 댓글이 who else is here after watching the iPhone 12 Max commercial ( iPhone 12 Max광고 보고 여기 온 사람?)

That damn commercial had this stuck in my head but I’m not mad about it because it’s slaps (그 광고가 머리속에서 떠나가질 않아 )

아이폰 12 미니, 맥스 광고 노래 제목은 Remi Wolf -Hello Hello Hello (Polo & Pan Remix입니다. 들을때 마다 느끼는 건 애플의 bgm 선정능력이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플레이리스트에 추가될 곡이 또 한곡 늘었네요. 

반응형

'TV'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스커버리 광고 음악  (0) 2020.12.20
티파니앤코 광고 음악  (0) 2020.12.16
카누 돌체라떼 광고 음악  (0) 2020.11.16
LG WiNG 광고 음악  (0) 2020.11.10
아이패드 에어 광고 음악  (0) 2020.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