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카누 돌체라떼 광고 음악

반응형





카누 돌체라떼 광고 음악


광고에 관한 글들을 쓰면서 가장 좋아하는 광고로 커피광고를 꼽았던 기억이 납니다.

그래서 글을 쓰는 지금, 즐겁네요.

이번엔 카누에서 돌체라떼를 출시했다고 합니다. 

돌체라떼이외에도 민트초코라떼도 출시했네요! 





이제는 인간 카누, 공유

공유 없는 카누는 상상할 수가 없네요.

카누 광고를 떠올리면, 작년에 공개되었던 티라미수 라떼 광고가 떠오릅니다. 

30초 광고에는 접시위에 놓여있는 큰 티라미수에 공유씨가 누워있는데요.

CG인줄로만 알았던 티라미수와 접시 그리고 숟가락이 다 실제모형이더라구요!

엄청 놀랐던 기억이 납니다.

이번 광고 광고속 소품들도 실제모형일까요? 궁금하네요.


빼놓을 수 없는 광고 음악이야기.

특히나 커피 광고속  BGM이 좋다는 생각이 듭니다. 



카누 돌체라떼 광고 BGM












카누 돌체라떼 광고 노래는 


Casual (Acoustic)

-Jesse Barrera, Johnny Stimson, Jeff Bernat 입니다


지인짜 좋네요ㅠㅠ 어쿠스틱버전이랑 오리지널 버전이 있던데,

어쿠스틱 버전이 훨씬 좋네요. 


이 노래를 원래 알고계셨던 분들은 나만 알고있는 곡이었는데

카누 광고에 수록되어서 아쉽다는 의견이 많더라구요. 

그도 그럴것이 정말로 띵곡이네요. 


카누 광고덕에 플레이리스트에 추가될 곡이 또 하나 늘었습니다. 


반응형

'TV' 카테고리의 다른 글

티파니앤코 광고 음악  (0) 2020.12.16
아이폰 12 미니 아이폰 12 맥스 광고 음악  (0) 2020.12.01
LG WiNG 광고 음악  (0) 2020.11.10
아이패드 에어 광고 음악  (0) 2020.11.01
엘지오브제컬렉션 광고 음악  (0) 2020.1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