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아이패드 에어 광고 음악

반응형




iPad Air 광고 음악



아이패드 에어4가 공개되었을때, 디자인과 색감에 놀랐고 전작을 뛰어넘는 성능에 또 놀랐습니다. 역시나 빼놓을 수 없는 건 색감이라고 생각하는데요. 그동안 애플에서 출시한 패드들 중에서 에어4가 가장 많은 색상으로 출시되었네요. 

실버, 스페이스 그레이, 로즈골드 그리고 그린과 스카이 블루까지. 

이번 아이패드 에어에서 가장 눈여겨 볼 점은 페이스 아이디가 터치 아이디로 바뀌었다는 점과

애플펜슬 2세대 지원이 가능해졌다는 것입니다. 

(기존의 에어3를 사신 구매자들이 후회한다는 의견이 대다수더라구요.) 


또 빼놓을 수 없는 광고이야기


아이패드 에어 광고




아이패드 에어 광고제목이 iPad Air - 띠용띠용입니다.

재기발랄하네요. 저 스프링 장난감 예전에 정말 많이 가지고 놀았는데, 

이번 에어광고에서 보네요. 센스있다고 느낀점이 저 스프링색깔이 아이패드 에어 색깔들을 다모아놓았더라구요. 애플광고는 간결하지만 센스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특히 이번 에어4 색상들이 참 예쁘네요.


통통 튀는 색상을 강조한 에어 광고인만큼 BGM도 그에 걸맞네요.











아이패드 에어4 광고 노래




아이패드 에어 광고 BGM은 binki의 Heybb!입니다.

역시나 뮤직비디오 상단에 있는 댓글은 애플의 bgm선정능력에 관한것과 더불어서 애플때문에 이 노래를 알게됐다는 댓글들이 다수였습니다. 믿고 듣는 애플픽! 

저 또한 광고를 통해 좋은 노래를 알아가네요. 

 

반응형

'TV'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누 돌체라떼 광고 음악  (0) 2020.11.16
LG WiNG 광고 음악  (0) 2020.11.10
엘지오브제컬렉션 광고 음악  (0) 2020.10.25
아이폰 12 광고 음악  (0) 2020.10.23
삼성 비스포크 광고 음악  (0) 2020.1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