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엘지오브제컬렉션 광고 음악

반응형





LG Objet collection 광고 음악




엘지에서  오브제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이제는 가전제품도 심미적인 부분을 많이 신경쓴다는 느낌이 드네요. 광고를 보니, 역시나 예쁘더라구요. 이번 엘지 오브제 컬렉션은 팬톤컬러연구소와 협업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나이에 상관없이 전연령층이 좋아하는 색상들이 많았습니다. 

개인의 취향을 존중하고 반영하는 요즘, 엘지 오브제 컬렉션도 정수기를 제외한 모든 가전들의 색상을 취향껏 조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냉장고 같은 경우는 145가지의 색상조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 흥미로운 점이 재생가능한 성질이라고 합니다.

빼놓을 수 없는 광고 이야기! 엘지가 광고 노래맛집이지요. 그래서인지 이번 광고 노래도 정말 좋더라구요. 광고는 두가지 버전으로 출시되었더라구요.



엘지 오브제 컬렉션 하모니편



    





엘지 오브제 광고 음악 












엘지 오브제 광고 노래는 위노나 오크 (Winona Oak)의 Lonely Hearts Club입니다. 

정말정말 좋네요ㅠㅠ 역시나 광고 음악 맛집답네요. 그나저나 엘지오브제 광고를 통해서 

위노나 오크라는 가수를 알게됐는데 목소리가 너무 좋네요. 이번 엘지 오브제 광고 bgm인 

Lonely Hearts Club은 외로운 사람들에 대한 노래라고 합니다. 위노나 오크는 스웨덴 출신의 아티스트 라고 합니다. 몽환적인 목소리에 멋진 스타일을 소유한 가수네요. 이 노래 이외에도 좋은노래가 정말 많네요.



이번 엘지에서 오브제 컬렉션을 출시하면서 광고 두개를 공개했는데요. 앞에 썼던 하모니편 이외에 또 다른 한편이 있습니다.



엘지오브제컬렉션 체인지편





엘지 오브제 컬렉션 체인지편 광고 노래




두 광고속 노래들 정말 좋네요. 이번 체이지편 광고 음악은 Alice Merton의 No Roots입니다.

노래제목을 직역하면 '뿌리가 없다'인데요. Alice Merton의 자전적인 이야기에서 비롯되었다고 합니다. 엘리스 머튼은 독일에서 출생했지만, 독일인 어머니와 아일랜드인 아버지사이에서 태어났기때문에 국적이 독일, 영국 그리고 캐나다 국적까지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어릴적 여러나라에서 살았기 때문에 소속감이 없다는 생각에 'No Roots'를 썼다고 합니다.

너무 좋네요ㅠㅠ



엘지 오브제 광고 덕분에 플레이리스트에 또 좋은 노래 두개가 쌓이네요. 

엘지오브제 광고속 어떤 음악에 반해 이 글을 찾아오셨는지 궁금합니다!


반응형

'TV'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 WiNG 광고 음악  (0) 2020.11.10
아이패드 에어 광고 음악  (0) 2020.11.01
아이폰 12 광고 음악  (0) 2020.10.23
삼성 비스포크 광고 음악  (0) 2020.10.17
벤츠 광고 음악  (0) 2020.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