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디스커버리 광고 음악

반응형



사실 이렇다할 TV 광고가 없어서 요즘 광고에 관한 글이 뜸했었는데요. 저번 티파니 광고에 이어서 오늘 쓰게될 디스커버리광고도 유튜브에서 보게 되었습니다. 



디스커버리 광고





저는 광고를 며칠전에 봤는데, 11월 19일날 공개된 광고이더라구요. 

1개월전에 공개된 광고인데, 벌써 조회수가 120만뷰!!

저는 광고를 보면서 제일 궁금했던게 촬영지였는데, 강원도 일대라고 합니다. 


광고댓글들을 보니 디스커버리가 광고맛집이라는 댓글이 있더라구요.


영상미가 정말 좋다는 생각이 듭니다. 영화같기도하네요!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드라이빙, 캠핑, 차박 그리고 겨울바다까지 다 담겨있네요. 


빼놓을 수 없는 광고 노래이야기.

역시나 광고 댓글란에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이야기는 광고 BGM에 관한 것이었는데요. 정말로 노래가 좋더러구요ㅠㅠㅠ



디스커버리 광고 노래





디스커버리 광고 BGM은 CHPTRS의Through Different Eyes입니다. 광고랑 노래가 정말 찰떡이네요. 멜론, 벅스, 바이브, 지니 어떤 음악스트리밍 사이트에도 노래가 등록되어있지 않더라구요,,,

유튜브뮤직이용하시는 분들만 들을 수 있을것 같네요. 어서빨리 스트리밍 사이트에 노래가 등록되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오늘도 디스커버리 광고덕에 좋은 노래 한곡 더 알게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