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

LG object 광고 음악 (내가 좋아하는 광고음악)

반응형

때로는 광고 영상보다는 광고 음악에 마음을 빼앗기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러면 즉시 그 음악을 검색해서 찾아듣곤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광고 음악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LG objet의 광고음악입니다. 바로 Phildel - Storm Song입니다.





 특히 LG objet랑 이 광고가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LG오브제를 검색창에 치면 연관검색어로 LG 오브제 광고음악이 뜰정도로 많이 노래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LG오브제가 굉장히 고급가전으로 알고 있는데, 그런 프리미엄 컨셉에 걸맞는 노래입니다.

이 노래를 부른 Phildel에 대해 잠시 소개를 해보자면, 필델은 1983년 생으로 원래는 연주가로 더 유명했다고 합니다. 그녀의 음악들을 들어보면, 몽환적이고 심오하게 다가옵니다.

사실 그녀는 불우한 어린시절을 보냈다고 합니다. 아일랜드 출신 어머니와 중국인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난 필델은 아일랜드인 어머니와 무슬림과의 외도로 모든 생활을 무슬림 계부의 문화적인 방식에 맞춰 살아야 했기 때문에 많은 것을 억압받고 살았다고 합니다. 결국 17살에 집에서 나와 음악활동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녀의 음악들을 들어보면, 몽환적이고 심오하게 다가옵니다. 그래서 노래속 분위기의 근원이 그녀의 어린 시절에서 나온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노래는 몽환적이고 가사와 함께보면 마녀가 마법을 걸며 얘기하는 것 같습니다.

폭풍우를 몰아서 마음을 사로잡겠다니, 가사가 정말 시적이네요





Phildel - Storm Song




I'll send a storm

내가 폭풍우를 몰아서

to capture your heart

네 마음을 사로잡아

and bring you home.

널 집으로 데려오겠어

Ooh carry on the breeze

산들바람에 실려

you'll never find me, gone.

넌 내가 사라져도 날 절대로 찾지 못하겠지

Oh faster than the post train

기관차보다도 더 빠르고

burning like a slow flame on,

느린 불꽃처럼 타오를 테니

I'll send a storm

내가 폭풍우를 몰아서

to capture your heart

네 마음을 사로잡아

and bring you home.

널 집으로 데려오겠어

Even though the landscapestretches like a hard day

풍경이 고된 날처럼 늘어지더라도

Even though the old man says I have a fool's plan

the old man이 어리석은 계획을 말하더라도

Oh despite the distance

우리가 멀리 떨어져있어도

you will see my footprints

넌 내 발자취를 볼거야

I will raise my flagpole

난 나의 깃대를 세우고

I will turn these tables'round

난 이 상황을 바꿀꺼니까

I'll send a storm

내가 폭풍우를 몰아서

to capture your heart

네 마음을 사로잡아

and bring you home.

널 집으로 데려오겠어

Ooh carry on the breeze

산들바람에 실려

you'll never find me, gone.

넌 내가 사라져도 날 절대로 찾지 못하겠지

Oh faster than the post train

기관차보다도 더 빠르고

burning like a slow flame on,

느린 불꽃처럼 타오를 테니

I'll send a storm

내가 폭풍우를 몰아서

to capture your heart

네 마음을 사로잡아

and bring you home.

널 집으로 데려오겠어

Though I've said the worse things

내가 심각하게 얘기했지만

and I can't reverse things

되돌릴순 없어

Secrets of the floor lay gambled of the doorway

비밀들로 가득한 바닥입구에서 도박을 걸었어

Oh I've made the mistakes and

난 실수를 저질렀고

I have learnt the hardway

난 교훈을 얻었지

Even though you leave me crying like a banshee

네가 날 떠나려고 벤시처럼 울더라도

I'll send a storm

내가 폭풍우를 몰아서

to capture your heart

네 마음을 사로잡아

and bring you home.

널 집으로 데려오겠어

Ooh carry on the breeze

산들바람에 실려

you'll never find me, gone.

넌 내가 사라져도 날 절대로 찾지 못하겠지

Oh faster than the post train

기관차보다도 더 빠르고

burning like a slow flame on,

느린 불꽃처럼 타오를 테니

I'll send a storm

내가 폭풍우를 몰아서

to capture your heart

네 마음을 사로잡아

and bring you home.

널 집으로 데려오겠어

 




심오하고 몽환적인 노래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Phildel - Storm Song 들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