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드라마 경우의 수

반응형



드라마 경우의 수 jtbc에서 9월에 방영한다고 합니다. 사실 경우의 수를 알게된건 유튜브 때문인데요. 유튜브의 알고리즘의 노예인 저는 우연히 드라마 경우의 수 스페셜 티저를 보게 됩니다. 근데 웬걸 이렇게 신박한 드라마 티저는 처음이어서 글을 씁니다. 드라마가 10년에 걸친 남녀의 사랑을 그린 드라마여서 그런지 추억의 싸이월드가....완전 현실 고증 대박이더라구요. 그리고 스티커 사진, 스사까지! 그 시절로 돌아간줄,,,,ㅠㅠㅠ 연락할 수 있는 서비스들과 다양한 sns가 넘쳐나는 요즘. 문자와 네이트온 그리고 싸이월드가 전부였던 그 시절이 그립네요,,



드라마 경우의 수 스페셜 티저









그 시절 셀 수 없는 파도타기와 퍼가요~♡를 남겼던 사람들이라면 티저가 반가울 수 밖에 없다. 

티저 진짜 잘 만들었다고 생각이 드네요! (그냥 일반 티저보다 더 잘뽑았다는 생각이..,,)그리고 빼 놓을 수 없는 브금! 티저에 깔린 브금이 찐으로 유명했던 싸이브금인데 완전 싸이감성ㅠㅠ

도토리 충전해서 스킨사고 싸이브금 사던 그 시절ㅋㅋㅋ 새로운 방명록 떴는지 확인하던 그 설렘ㅠㅠ 그립네요. 여러분들 싸이bgm은 뭐였나요? 저는 Y도 했었고, 그리고 밤하늘의 별을 아시는 분 계신가요? 그 노래 엄청 좋아해서 bgm해놨던 기억이 나네요. 

 



💕😘🍓🌹 경우의 수 BGM🌹🍓😘💕



🧁Y (Please Tell Me Why ) - 프리스타일🧁



🔮몽환의 숲 (Feat. 이루마) - 키네틱플로우🔮



💄...사랑했잖아...-린(Lyn)💄






경우의 수 재미있을것 같네요!

이 포스팅 잘 보셨다면 퍼가요~♡하나씩 남겨주세요


반응형

'TV'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보검 에이스 침대 광고 음악  (0) 2020.09.06
맥심 행복 에디션 광고 음악  (0) 2020.08.30
애플 맥 광고 음악  (0) 2020.08.16
티빙 티비엔 유튜브 멤버십 비교  (0) 2020.08.13
갤럭시 워치3 광고 음악  (0) 2020.0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