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갤럭시 워치3 광고 음악

반응형



갤럭시 워치3가 8월 6일날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어제 갤럭시 버즈 플러스에 관한 글을 썼었는데요. 오늘은 갤럭시 워치3에 관한 글을 쓸려고 합니다. 이번에 삼성에서 출시한 갤럭시 노트20, 갤러시 버즈 플러스 그리고 갤럭시 워치3까지. 이렇게 다 사고 싶었던 적은 처음인 것 같네요. 

이번 갤럭시 워치3에 흥미로운 기능들이 많더라구요. 이번 갤럭시 워치3는 시계 본연의 역할에 충실하면서도 헬스케어에 중점을 둔 기능들이 많이 추가되었더라구요. 특히나 신기했던 기능이 낙상 감지 기능인데요. 사용자가 넘어지고 일어나지 못하는 비상상황일 시에 sos알림과 더불어서 비상연락망에 등록되어있는 사람에게 전화까지 걸수 있다고 합니다. 이 기능은 어르신들게 유용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외에도 건강관리 그리고 수면관리 피트니스까지. 그리고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셨을 갤럭시 워치3 가격


갤럭시 워치3 가격






갤럭시 워치3 광고








또 빼놓을 수 없는 갤럭시 워치 광고! 제품은 8월6일에 출시되었지만 광고는 8월 7일에 나왔습니다. 개인적으로 갤럭시 워치2광고를 엄청나게 좋아하는데, 이번 갤럭시 워치3광고도 잘만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번 광고는 업그레이드 된 갤럭시 워치3의 스펙들을 짧은 시간안에 잘 담았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갤럭시 워치3라고 말하는 성우분이 배우 유태오씨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삼성 셰프컬렉션 광고도 찍은 걸로 알고 있는데, 배우분의 목소리가 제품과도 잘어울리네요. 개인적으로 광고의 완성은 bgm이라고 늘 생각하는데, 이번 갤럭시 워치 광고 노래도 광고와 잘 어울리네요.




갤럭시 워치3 광고 노래






광고 노래는 영화 장고의 OST 중 하나인 His name is king입니다. 어디서 많이 들어본 노래 같다고 생각했는데 장고의 OST였네요. 영화 만큼이나 생각이 많이 남는 ost였는데,

갤럭시 워치3광고 노래에서 다시 만나네요. 

반응형

'TV'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플 맥 광고 음악  (0) 2020.08.16
티빙 티비엔 유튜브 멤버십 비교  (0) 2020.08.13
갤럭시 버즈 라이브 광고 음악  (0) 2020.08.07
킬링 이브 시즌3  (0) 2020.08.06
동원참치 광고가사 ㅣ 정동원  (0) 2020.0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