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갤럭시 버즈 라이브 광고 음악

반응형

갤럭시 버즈 라이브가 출시되었습니다!

   




 이번에 삼성에서 신제품을 세가지나 내놓았는데요.

갤럭시 노트 20, 갤럭시 워치 3 그리고 갤럭시 버즈 라이브 까지. 이번 갤럭시 버즈 라이브는 지난 갤럭시 버즈 플러스와는 완전히 다른 디자인과 성능으로 출시되었더라구요. 갤럭시 버즈플러스는 출고가가 17만 9300원이었는데요. 이번에 출시한 갤럭시 버즈 라이브는 19만 8000원입니다. 버즈를 이용했던 분들의 꾸준한 요청이 있었던 노이즈캔슬링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찾아보니 오픈형에 노이즈캔슬링 기능을 추가한건 최초라고 합니다. 그리고 바뀐 디자인! 왠지 모르게 강낭콩이 생각나는 디자인입니다. 그래서 갤럭시 빈이라는 별명이 붙기도 했었죠. 또 한가지 주목할게 제품 색깔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여러분은 어떤 색깔이 가장 마음에 드시나요? 착용한 사진을 보니 미스틱 브론즈 색깔이 예쁘더라구요. 갖고 싶네요.


갤럭시 버즈 라이브 광고







그리고 빼놓을 수 없는 갤럭시 버즈 라이브 광고. 지난 갤럭시 버즈 플러스 광고가 정말 인기가 많았죠. 지난 갤럭시 버즈 플러스 광고 BGM이었던 콜드의 마음대로. 마음대로 MV댓글 창을 보면 ‘버즈 광고보고 온 사람’이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댓글일 정도로 화제가

됐었죠. 이번 갤럭시 버즈 라이브 광고음악도 심상치 않습니다. 그동안 좋지만 주목받지 못했던 국내 노래들을 광고 bgm으로 채택하는게 좋네요.



 그리고 광고 시작 부분에 나오는 콩집는 장면ㅋㅋㅋ 애플이 콩나물이었다면, 삼성은 강낭콩이네요.









갤럭시 버즈 라이브 광고 노래






 이번 갤럭시 버즈 라이브 광고에 수록된 노래는 moon - day n nite (ft. sik-k)입니다. 저도 이번 광고를 통해서 좋은 노래 알고 갑니다. 


반응형

'TV' 카테고리의 다른 글

티빙 티비엔 유튜브 멤버십 비교  (0) 2020.08.13
갤럭시 워치3 광고 음악  (0) 2020.08.08
킬링 이브 시즌3  (0) 2020.08.06
동원참치 광고가사 ㅣ 정동원  (0) 2020.07.30
상견니  (0) 2020.0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