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

남녀 듀엣곡 추천

반응형

남녀 듀엣곡 추천 글을 들고 왔습니다. 지난 7월에 노래 추천 글을 썼는데 한 달 만에 노래 추천글을 씁니다.그래서  오늘은  노래방에서 부르기 쉬운 남녀 듀엣곡들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지금 사태가 완전히 종식되면 저도 노래방에 가서 노래를 부르고 싶네요! 꼭 노래방에서 부르지 않아도 듣기에도 달달한 남녀 듀엣곡들을 추천하고자 합니다😊





남녀 듀엣곡 팝송


Daniel Caesar - Best Part (Feat. H.E.R.)







남녀 듀엣곡 팝송을 먼저 떠올리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best part! 많은 가수들이 커버하기도 한만큼 인기가 많은 곡이기도 합니다. 따뜻한 가사와 목소리가 잘 어우러지는 곡이기도 합니다.

여자파트와 남자파트가 골고루 분배되어있는 곡입니다.










Way Back into Love-Haley Bennett, Hugh Grant






영화 원제는 music and lyrics이지만, 한국어 제목은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재미있게 본 영화 중 하나입니다. 영화도 영화이지만, 기억에 남는건 way back into love









A Whole New World






알라딘 OST, A Whole New World. 너무 좋아하는 영화의 OST 여서, 블로그에 글을 올린적도 있습니다. 제가 쓴 글은 밑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20/06/03 - [노래] - A Whole New World (가사,가사해석,한국어발음,발음)


사랑의 콜센타에서 임영웅씨와 정동원군이 함께 무대를 했었구요.

또 비긴어게인에서 수현씨와 김필씨가 함께 노래를 부르기도 했습니다.


그만큼 듀엣곡으로 유명한 곡이지요. 


이 노래도 파트분배가 적절히 되어있는 곡입니다.







All For You- 정은지&서인국







사실 남녀 듀엣곡하면 떠오르는 곡이 무엇이냐고 제게 묻는 다면 저는 All For You라고 답할것입니다. 응답하라 1997을 4번정도 돌려봤을 정도로 드라마에 대한 애정도 크기 때문에 OST도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가사가 온전히 사랑만을 이야기 하고 있는 노래이기 때문에 청자도 가창자도 즐겁게 부를 수 있는 노래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축가로도 많이 부르는 노래이기도 합니다. 

이 노래도 마찬가지로 비긴어게인에서 수현씨와, 정승환, 헨리가 같이 부르기도 했죠.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샵





앞서 추천한 노래와 마찬가지로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노래도 비교적 옛날 노래입니다.

말해뭐합니까. 좋은 노래는 언제들어도 불러도 좋지요.

여자 보컬의 비중이 높지만 노래에서 빠질 수 없는 감초같은 역할을 하는 남자파트의 랩부분도 즐겁게 부르실 수 있을 거란 생각이 듭니다. 





Dream-수지&백현







비교적 최근 노래로 넘어왔습니다. 수지와 백현이 함께 부른 Dream!

가사 시작이 예쁘네인데요. 이 세글자가 다합니다. 

벌써 이 노래가 나온지 5년이나 됐더라구요. 그래도 여전히 많이 듣는 노래입니다.

간질간질한 가삿말 그리고 수지 백현의 음색이 노래와 참 잘 어울리네요. 





오늘 추천드린 남녀 듀엣곡 추천 6곡!



1.Daniel Caesar - Best Part (Feat. H.E.R.)



2.Way Back into Love-Haley Bennett, Hugh Grant 



3.A Whole New World



4. All For You- 정은지&서인국



5.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샵 



6. Dream-수지&백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