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첵스 파맛 광고가사

반응형


파맛첵스가 드디어 출시되었습니다. 16만에 세상 밖으로 나온 파맛 첵스ㅠㅠ


첵스 파맛 탄생 비화



파맛첵스의 탄생 비화로 잠시 거슬러 올라가 본다면,



2004년 켈로그에서는 첵스초코 홍보를 위해 첵스초코왕국 대통령 선거를 엽니다.

그렇게 나온 대통령 후보는 2명. 체키와 차카.

기호 1번 체키는 더 진하고 부드러워진 밀크 초코렛의 맛을 첵스초코 안에 넣겠다는 공약을 걸었습니다.

기호 2번 차카는 첵스초코 안에 파를 넣겠다는 공약을 했습니다.

그렇게 시행된 첵스초코왕국의 대통령 선거. 이벤트를 기획한 켈로그는 당연히 체키가 당선될 줄 알았지만, 투표의 방향이 완전히 다른 곳으로 흐르게 되는데요.




당연히 당선될줄 알았던 체키를 제치고 차카가 당선됩니다. 온라인 투표상에서 체키는 7032표. 차카는 33709표를 득표합니다. 예상밖의 시나리오대로 흐르자 켈로그는 일부 표를 무효처리하고 ARS 투표와 현장 투표까지 추가하게 됩니다. 어짜피 대통령은 체키. 결국 대통령은 체키가 당선되었습니다. (그 후 계속 회자되던 파맛첵스.)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염원하던 파맛첵스가 16년만에 세상밖으로 나왔습니다.

 




파맛첵스 광고 보셨나요? ㅋㅋㅋ 광고 보면서 웃음 터진 건 또 처음인 것 같습니다.

아니 태진아 아저씨가 왜 거기서 나와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

태진아씨의 노래인 미안 미안해를 개사해서 광고에 사용했네요. 가사가 또 뒤집어집니다. 



파맛 첵스 광고 노래 가사




미안 미안해 미안 미안해

너무 늦게 파 맛 출시해서 미안해

아름답던 시절 가슴아픈 시절 모두 정말 미안해

추억속에 남아 후회하기 전에 이제라도 만들래

파 맛 찾아서 방법 찾아서 그 약속 지켜야 해

비록 많이 늦어졌지만 이제 만들래

비록 많이 실망줬지만 이제 바꿀래

안팔려도 너를 위해 약속지킬래

미안 미안해 미안 미안해

너무 늦게 파맛 출시해서 미안해



또 파맛 첵스 모델로 태진아씨를 발탁했다고 합니다.


광고를 보다보면 온갖밈들이 다 나오는데 보면서 빵터졌던 건 관짝밈ㅋㅋㅋ

아니 무슨 광고가 안팔려도 너를 위해 약속지키겠다니ㅠㅠㅠ

광고 끝에 나오는 GG치는 켈로그까지. 

광고는 어제 나왔는데, 조회수는 38만회 댓글은 3.3천개! 16만에 출시되어서 그런지 화력이 장난아니네요. 제대로 마케팅하네요 켈로그! 올해의 광고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TV' 카테고리의 다른 글

tvn 여름방학 예고음악  (0) 2020.07.12
삼성 셰프컬렉션 냉장고 광고음악  (0) 2020.07.06
넷플릭스 왓챠 웨이브 비교  (0) 2020.06.21
맥심 시티써머라이프 광고음악  (0) 2020.06.13
현대카드 광고 음악  (0) 2020.06.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