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갤럭시 버즈 플러스 광고음악

반응형



곧 있음 갤럭시20이 출시되고 또 갤럭시 버즈 플러스가 나오더라구요!요즘 TV를 틀면 갤럭시 광고가 엄청 많이 나오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갤럭시 버즈 광고에 관한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광고에 관한 글을 쓰기 전에, 갤럭시 버즈 이름의 의미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Galaxy Buds 이름 의미






솔직히 저는 큰 뜻이 있는 줄 알았는데! 사전에 검색해보니 earbuds가 이어폰을 뜻하더라구요.

그래서 버즈라는 이름이 붙었나봅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에 관해 찾아보니 많은 분들이 기다리셨던 노이즈 캔슬링 기능은 탑재되지 않았더라구요.  그래도 플러스가 붙었으니 다른 기능은 많이 향상이 되었다고 하더라구요.

최대 11시간 배터리사용가능 그리고 흥미로웠던 기능 중 하나였던 주변소리 기능!

이 기능이 필요할 땐 바깥소리를 들을 수 있고 또 음악에 집중하고 싶을 땐 음악에만 집중할 수 있게 외부 볼륨을 3단계로 조절할 수 있더라구요!

써본분들 후기를 찾아보니 기존 버즈보다 훨씬 만족한다고 하더라구요. 무엇보다 통화음질하고 사운드가 많이 개선되었다고 하더라구요.  

버즈 플러스 가격은 179300원 이라고 합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 광고






광고에 나오는 음악 너무 좋지 않나요,,,아니 근데 콜드가 여기서 왜나와?!

갤럭시 A90광고에는 혁오 음악이 수록되었는데, 이번 삼성의 픽은 콜드네요!!

콜드 좋아하는 1인으로서 매우 뿌듯합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 광고노래





바로 콜드의 마음대로라는 곡인데요. 제가 평소에 즐겨듣는 노래인데요. 갤럭시 버즈 플러스

광고 BGM으로 만나서 너무 반갑네요!! 

개인적으로 광고음악에 팝송이 수록되는 것보다 가요가 수록되는 것이 더 좋더라구요.









반응형

'TV'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빅 리틀 라이즈 시즌2  (0) 2020.03.14
아이폰 11 야간모드 광고 음악  (0) 2020.03.12
페레로 로쉐 광고음악  (0) 2020.02.07
디올 립글로우 광고 음악  (0) 2020.02.02
아이폰 11 슬로피 광고음악  (0) 2020.0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