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디올 립글로우 광고 음악

반응형

디올 립글로우 광고 보셨나요?  디올 립글로우 광고가 나온지 4 주정도 된 걸로 알고 있는데, 저는 저번주에 유튜브 광고에 떠서 알게 되었습니다. 




사실 그동안 TV, 유튜브 그리고 극장 광고 중에 제 마음에 드는 광고가 없었습니다.그래서 광고에 관한 글을 쓰지 않았는데요. 그러던 중에 우연히 보게된 디올 립 글로우 광고를 보자마자 사로잡혀서 글을 씁니다.




디올 립글로우 광고







디올의 스테디 셀러인 립글로우! 광고를 보면, 메인 컬러가 핑크색인걸 알 수있는데요.

아무래도 디올코스메틱의 상징적인 색깔인 핑크색을 메인으로 내세운것 같습니다. 그래서 인지 브랜드의 색이 더 명확하게 나타나네요. 저는 디올립글로우 광고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점은 카메라 전환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자칫하면 정신사나워 보일 수 있지만, 이 광고는 센스있게 잘 활용했다고 생각합니다. 립제품이라 그런지 보는 재미가 있네요! 광고는 립글로우에서, 새로나온 글로시 립 오일까지 보여줍니다. 감각적인 광고네요.

그리고 광고하면 BGM을 빼먹을 수 없죠. 이번 디올 립글로우 광고 노래도 정말 좋습니다.












디올 립글로우 광고 음악






바로 Crystal Murray의 Princess라는 곡입니다. 뮤직비디오도 광고만큼이나 감각적이더라구요!

노래가 너무 취향저격이어서 Crystal Murray라는 가수가 궁금해서 찾아보니, 정보가 그리많지 않더라구요. 그나마 찾은 정보는 Princess라는 곡이 Crystal Murray의 2집 싱글 곡이라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이 가수가 궁금한지 연관 검색어에 그녀의 나이나 인적사항 같은게 뜨더라구요.

MV조회수가 아직 4만뷰인 걸 보니 신인가수인가 봅니다. (이 노래 완전 띵곡인데,,널리널리 퍼졌으면ㅠㅠ) 그래서 Princess 뮤직비디오 댓글 창을 보면 디올립글로우 광고로 저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유입되었더라구요.





음색이 정말 남다른 가수라는 생각이 들어서 이 가수 엄청 유명해질 것 같아요! 이 곡뿐만 아니라 다른 곡들도 정말 좋더라구요! 또 이렇게 디올 립글로우에 수록된 광고음악으로 좋은곡 하나 알아가네요.


반응형

'TV'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갤럭시 버즈 플러스 광고음악  (0) 2020.02.15
페레로 로쉐 광고음악  (0) 2020.02.07
아이폰 11 슬로피 광고음악  (0) 2020.01.02
2020 그랜저 광고음악  (0) 2019.11.28
박나래의 농염주의보  (0) 2019.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