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버즈3와 버즈 3 프로가 출시되었습니다. 더불어서 갤럭시 워치 7도 함께 출시가 되었죠. 기존의 버즈 모양과는 확연하게 달라지 모습으로 출시되었는데요. 새로 출시된 버즈3가 애플의 에어팟과 모양이 유사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갤럭시 버즈는 왜 콩나물 모양일까?
무선 이어폰 종류는 크게 두 가지로 나뉘는데요.
삼성이 기존에 선보였던 버즈2 프로, 버즈 라이브처럼 스템이 없는 형태와 콩나물이라고 불리는 애플의 에어팟이 스템이 있는 형태인데요. 출시 이래로 스템이 없는 이어폰을 고수하던 삼성이 갤럭시버즈3 부터는 왜 스템형으로 무선 이어폰을 출시했을까요?
삼성전자 소비자경험 실장 쇼메에 따르면
기술적 이유에서 스템을 택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경쟁사인 애플의 에어팟과의 디자인을 모방하지 않았으며 기술적인 이유에서 스템이 있는 형태를 택했다고 합니다.
삼성은 기존은 버즈들처럼 스템없는 갤럭시 버즈 3을 출시할 수 있었으나 사람마다 귀 모양과 크기가 다르며 기존의 디자인으로 출시할 경우 ANC, 통화 품질이 좋지 않아 스템형으로 출시했다고 합니다.
또한 우퍼와 스피커를 분리했기 때문에 스템형으로 출시했다고 합니다.
즉 삼성은 더 나은 음질과 이번에 버즈3부터 탑재된 AI 지원 기능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자 디자인이 바뀌었다고 합니다.
갤럭시 버즈3 프로 광고
광고는 사람 많은 공간에서도 버즈 3을 착용하면 노이즈 캔슬링이 작용되고 또 실시간으로 AI 번역기능이 적용되고 사이렌 소리가 들리면 감지까지 되는 유용한 버즈3 프로 기능들을 한눈에 보여 줍니다.
버즈3 프로 설명은 이렇습니다.
소음은 효과적으로 차단해 주고, 사이렌 소리가 감지되면 알아서 조절해 주는 AI ANC
외국인 강연이나 도슨트 투어도
착용하고 있으면 실시간 번역이 가능한 귓속의 통역가, AI 실시간 통번역
디자인까지 완전히 새로워진
갤럭시 버즈3, 버즈3 프로
버즈3 프로 광고 노래
광고는 버즈3프로의 신박한 기능들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광고노래인데요. 늘 이어폰 광고음악은 항상 좋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래서 일까요 이번 버즈3 프로 광고 bgm도 역시 좋습니다.
버즈3프로의 광고 음악은 Jungle의 Busy Earnin'입니다. 10년전에 발매된 곡인데 트렌디합니다! 찾아보니 이 곡은 피파23 사운드 트랙에 들어간 곡이기도 합니다. 저는 처음 들어보는 곡인데 매우 좋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