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맥도날드 미트칠리 버거 광고 노래

반응형

 

 

매년 연말이면 항상 맥도날드에서 행운버거 출시와 함께 광고를 선보이곤 하는데요. 이번에는 새롭게 미트칠리 버거 광고가 공개되었습니다. 하지만 연말을 맞이해 시즌 한정 메뉴로 미트칠리 버거를 출시한다고 합니다. 그럼 행운버거는 이제 나오지 않는 것일까요? 궁금합니다. 

이전에 단종된 버거들이 재출시 된 적이 있었죠. 가장 최근 사례로는 진도 대파버거가 있었는데요. 이번에 공개될 미트칠리 버거도 신메뉴는 아니라고 합니다. (2021년에 한차례 공개된적이 있다고 합니다.)  반응이 좋았기에 재출시를 하는 거겠죠? 맛이 궁금해집니다. 

 

맥도날드 미트칠리버거 광고

광고에는 맥도날드와 함께 한 순간들이 나오는데요. 

짤막한 영상들은 실제로 고객들의 실제 게시물에서 가져왔다고 합니다. 순간순간에 맥도날드가 함께 했더라고요. 

광고 카피는 돌아보면 소중하고 애틋한 순간들로 가득했던 올해, 함께한 당신이 있어 행복했습니다. 2023년 연말은 미트 칠리버거 그리고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특별한 연말 보내세요.

 

맥도날드 광고 음악 제목

맥도날드 미트칠리 버거 광고 bgm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곡이 나와서 정말 반가웠습니다. 광고 속 bgm으로 만나니 반갑고 연말과도 잘 어울리는 노래더라고요. 

바로 데이식스의 행복했던 날들이었다

제가 좋아하는 가사 한대목을 적어봅니다. 

아 행복했던 날들이었다
꿈만 같았었지
이제 더는 없겠지만
지난 날로 남겨야지

광고를 보니 2023년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게 체감이 됩니다. 실제로 한 달도 채 남지 않았는데요! 광고 속 노래 제목처럼 행복했던 날이었다고 느낄 만큼 얼마 남지 않은 2023년 날들을 행복하고 건강하고 무탈하게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